영상 나눔

은혜로운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세요!

폭풍속의 주

양정환성도 양정환성도
작성일 2019-03-30 10:13
조회 609
예전에 알고 있었던 찬양인데 오래간만에 생각이 나서
들어보려고 찾아보다가 이 찬양의 가사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영상을 우연히 찾게 되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찬양도 너무 좋지만 Brown eyed soul이라는 자신들의 콘서트에서
그리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믿음의 고백이
세삼 다시 한번 멋지다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우리도 학교에서 직장에서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나타내는
멋진 크리스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4

  • 2019-04-01 19:47

    4년..5년 쯤 됐나요...? 저희가 같이 일하면서 나눴던 나눔이 문득 생각이 나네요... 그때 제게 마커스 임선호님 말씀하시면서.. 찬양도 가요를 부르는 실력있는 가수 분들이나 작곡가 연주가들이 기독교음악으로 많이 전향해 나가면 좋겠다구요.. 그래야 CCM, 찬양들도 더 나은쪽으로 후일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 나가는데 더 선한영향력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씀하셨던게 생각납니다.
    그 후에 가수분들이 하나님을 고백하며 CCM을 부를때마다 마음이 벅차오르곤 했습니다.
    나얼님.. 정말 노래 잘하네요. 그런데 말하신것처럼 콘서트에서 하나님을 고백하기 힘든데 그룹 멤버가 다 .. 그것도 코러스 분들까지 싹 다.. 참 은혜롭습니다.


  • 2019-03-31 23:44

    감사합니다.


  • 2019-04-02 10:08

    잘하고 못하는 능력과 은혜와 감동을 나누는 것은 다르다고 저 스스로를 위로해 왔는데.... 은혜로운 모습으로 찬양을 잘 하니 더 좋네요...ㅠㅠ
    그래서 주님께서 주신 은사가 각기 다른가봅니다...
    감동적인 찬양 잘 들었습니다~~^^


  • 2019-04-08 21:55

    고딩때 씨디 사서 들었었는데 앨범 마지막에 떡하니 들어있는 이 곡을 들으면서 반갑고 놀라웠던 게 생각나요~
    예수믿으세요. 교회다니세요. 길에서 외치는 것도 어떤 의미가 있겠지만 이렇게 세상 문화의 한가운데서, 주목받는 가수가 앨범에 떡하니 찬양곡을 싣는다는 게... 안 믿는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수도 있는 일이고 한데 와 이분들 중심이 하나님이구나, 이 분들이 노래하는 건 찬양하기 위해서구나 알 수 있었고 전도는 이렇게 세상속에서 내 역할 충실히 하되 중심을 하나님께 두는 것을 보여주는 거구나 이렇게 전도해야하는구나, 생각을 했었어요.
    이렇게 양정환성도님이 공유해주신 영상덕분에 평신도로서 사역을 한다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https://newsky.co.kr/
/?page_id=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