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나눔

은혜로운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세요!

보고 못 참는 것이 은사입니다

정상희자매 정상희자매
작성일 2019-04-30 01:36
조회 576
전 예수님을 만나고부터는, 맘에 걸리는 일을 겪고 왜 기분이 상하는지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를 곱씹기보다 그냥 하나님이 이 일을 통해 무엇을 말씀하시려는 것인지 생각해보려는 연습을 했습니다.
잘 안되니까 그런 생각을 기도로 올려드렸고, 어쩌면 하나님은 그 '기도'자체를 이끌어내려 하셨던 것일지도 모르겠다 싶어, 이젠 화가 나서가 아니라 기도하게 하시니 기도했어요.
그렇게 기도를 쌓다보니 제 생각과 다른 방향으로 상황을 열어주시는 것을 보게 되고, 제 말과 다른 지혜를 말씀을 통해 주시기도 하고, 제 방법과 다른 하나님의 방법을 보게 되면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끼게 되니 찬양하게 되더라구요.
보고도 못 참는 것이 내가 해야할 것, 내 은사라 하셨는데
저는 그것에 대해 기도부터 시작하면서 하나님이 나를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보게 되는 것이 또 즐겁고 기쁜 일이었습니다. 사람 일로만 생각하면 그저 내 기분이 상하는 일인데 하나님이 하시는 일로 생각하면 기도하게 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끼게 되어 결국 기쁜 일이 되는 것이 놀라웠어요.
그렇게 자꾸자꾸 하다보니 은사처럼 되는 것이라면, 은사가 남을 이롭게 할 뿐 아니라 나에게도 기쁜 일이 되니... 참 좋으신 하나님입니다😍👍
전체 3

  • 2019-04-30 02:06

    영상도.. 상희 자매님의 깊은 묵상도 정말 은혜가 되네요.. 속상한 일이 있을 때 문제에 집중하게 되는게 사람일진대 그 순간에 문제에 집중하기보다는 하나님께서 기도하게 하신다고 은사로 받아들이는 부분에서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
    근데 속상한 일이 있나요? ㅜ
    기도하게 하시는 은사로 받아들이는 상희자매님의 모습도 좋지만 이왕이면 행복하고 웃음짓는 일만 상희자매님께 일어나면 좋겠고 또 그렇게 되길 기도할께요^^


  • 2019-04-30 09:55

    자꾸 마음이 쓰여진 곳에 집중하고.. 주신 은사에 집중해서 하고 싶은대로 즐겁게 하는 것.. 그런 기쁜 삶이 되기를 갈망합니다.
    주어진 은사에 집중하는 것 또한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인데 제 생각에 빠져있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뜻에 순종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순종하는 기쁨만이 제 안에 있기를 원합니다. 아멘.


  • 2019-05-01 21:59

    감사합니다.


https://newsky.co.kr/
/?page_id=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