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나눔

은혜로운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세요!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고영수집사 고영수집사
작성일 2019-03-08 14:47
조회 627
20대에 많은 영향을 받았던 찬양단이 바로 예수전도단 입니다.
물론 지금도 좋아하고요.
지금은 그때 당시 리더였던 심형진 전도사님이나 저나 나이가 많이 + 되어있네요^^ [이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동일하다는 . (점!) 명철집사님~ 딴척하지 마셔요ㅎㅎ]

저도 이런 영상이 있는걸 안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요.
영상을 보면서 느낀 점은 우리가 나이가 많건 적건 간에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드리는 것은 천국에 들어가기 전까지 계속 되어져야한다는 것~!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것이 우리 삶의 이유이고 그 안에서 참된 기쁨과 평안을 누릴 수있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내가 기도하는 모든 땅 위에서 하나님 예배 받을~~~
그날을 고대합니다~!!
전체 4

  • 2019-03-10 00:32

    이 찬양이 그렇게 오래된 노래였군요.. 전 최근에서야 알게됐는데! 하기사 저는 3, 4년 전까지 찬송가만 알지 ccm이 뭔지도 몰랐으니 다 새노래네요~ㅋㅋ
    사람은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지어진 존재인데, 어떤 문제나 관계나 소원이나 일과 사역에 사로잡혀서 정말 내가 제일 우선시 해야할 게 뭔지 잊어버릴 때가 너무나 많아요~ 하나님을 경배하고 찬양하는 것이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고, 그것만으로도 나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로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늘 기억하며, 제가 밟는 모든 땅 위에서 주님께 감사하고 찬양할 수 있어야겠어요.
    정말 좋아하는 찬양인데 이렇게 들을 수 있게 옮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사가 너무 아름다워서 들으면서 행복한 기분이 되는 찬양이에요 ㅎㅎ 아버지도 들으시면서 요런 노래를 부르다니 참 이쁘도다~ 하실 것 같아요 ㅋㅋ


  • 2019-03-08 16:18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영상 잘 봤습니다. 민망하게 제 이름을ㅠ
    심형진 전도사님 연륜이 이제 느껴지시네요.. 그래도 목소리는 ^^ 아직도 ..
    우리가 나이가 많건 적건 간에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드리는 것은 천국 가기전에도 계속 되어져야한다는 말씀 보면서 다시한번 마음 가다듬어 봅니다.
    어디에 있든지... 경배와 찬양 받으셔야할 그분을 위해 걸어 나가시죠 좋은 하루 되세요.


  • 2019-03-09 21:37

    저 자신이 진정한 주의 움직이는 교회로 살아가고 있는지 돌아보게 하는 시간이네요. 은혜로운 찬양 감사드립니다.


  • 2019-03-10 14:09

    기쁘게 잘었읍니다
    감사합니다


https://newsky.co.kr/
/?page_id=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