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우리교회 공지와 소식지!

제목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알림 (2019/02/22)

■ 주요 공지 : 2019년 2월 28일까지만 기존 홈페이지가 운영됩니다..

그 이후에는 http://www.skych.co.kr 로 접속하여도 현재 새로운 홈페이지로 접속 되게끔 작업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급하게 쓸 자료나 중요 자료는 기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2월 28일 전까지 백업해 두시기 바랍니다.(모든 자료를 백업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자료는 제가 백업해놨으니 필요할 때 마다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월 28일 이후 도메인(홈페이지 주소) 운영방침

www.skych.co.kr 접속 -> newsky.co.kr 로 접속

newsky.co.kr 로 접속 -> newsky.co.kr로 접속

따라서 네이버나 구글에서 하늘빛 교회를 검색 하실 때

기존과 동일하게 접속하시면 지금 보시는 새로운 하늘빛교회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www.skych.co.kr이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 지난주 실시간 생방송 알림 셋팅이 되지 않은 성도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카톡 앱으로 글을 공유하더라도 실시간 생방송 알림은 별도로 설정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문자를 보내드렸던 것이구요.  문자를 수신 받으셔서 그걸 클릭하셔서 하늘빛알림수락버튼을 누르면 쉽게 설정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셨어도 생방송 알림이 잘 안오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버그라기 보다는 네이버앱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으로생방송 알림이 안오시는 분은 직접 셋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방송 알림이 안오는 분은 제게 개인적으로 말씀부탁드립니다.

하늘빛 등록교인 분들께서는 필수적으로 카톡로그인을 해주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마시고 카톡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주 카톡로그인이 거의 완료되었으나 아직 몇몇분이 카톡로그인을 하지 않으셨으니 다음주에 다시 보내드릴테니 카톡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상세 업데이트 내용(2019/02/22 기준)

1. 하늘빛 실시간 최신 글 우측 사이드 바 추가(핸드폰에서 보면 화면 최 하단에 존재)

-최신글, 최신댓글, 내가쓴글, 내가 쓴 댓글 확인 가능: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성도님들의 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나의 글에 댓글이 달렸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나눔 게시판 상단 글쓰기 버튼 추가(기존에는 하단에만 존재했음)

3. 글을 쓸 때 썸네일(이미지, 사진)을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하트 하늘빛로고 표시

(기존에는 회색으로 나옴)

4. 홈페이지 메인화면(첫화면) 재구성

- 메인화면 전면 헤더 설교 형식 변경
(다시 보고 싶은 설교 영상, 주일 설교, 사도행전 강해)
- 모든 성도 주요 알림/공지 추가
-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은혜의 나눔, 공지, 하늘양식 추가
- 하늘의 만나 메인화면에서 링크시 보여지는 구성 변경(상단 이미지 추가)

- 하나님께 드리는 은혜의 찬양(특송 자동 슬라이딩)

5. 연혁 및 교단 화면 문구 수정

6. 예배시간 화면 : 예배별 수정 및 생방송 실시간 방송시간 추가
실시간 생방송 알림설정 방법 보러 가기 추가

7. 오시는 길 화면 문구 수정

8. 설교영상 바로 하단 댓글, 나중에 보기, 영화 모드 문구 수정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이 필요해요, 이따가 볼래요, 집중해서 볼래요)

9. 댓글을 쓸때 첨부파일은 필요 없어서 제거함(현재 사진 추가 기능만 남겨둠. 사진 추가 기능도 필요가 없다면 제거하려고 하였으나, 김영삼 집사님께서 잘 쓰셔서 뒀습니다.^^)

10. 하늘의 만나 : 모두 업데이트 완료 총(114건: 기존 목사님께서 다년간 올려두셨던 글입니다. 저도 올리면서 많은 은혜를 다시 받았습니다. 그동안 읽지 못했던 하늘의 만나가 많더라구요.. 하늘의 만나 많이 읽어주시고 전상후 목사님의 글 지인들께 많은 공유바랍니다.)


■ 설교영상 업로드 : 사도행전17강, 18강, 19강 추가

■ 알려진 버그

  - 핸드폰에서 설교 영상 [이따가 볼께요] 클릭 후 재생 리스트 정상적으로 동작하나

    음악을 [이따가 들을래요] 클릭 후 재생리스트까지는 정상 출력이지만 제목을 클릭하면 리스트에서 사라지는 현상이 있으므로 그림을 클릭하면 괜찮습니다. 이 버그는 추후 수정 예정

 - 실시간 생방송 테스트 결과 중간에 끊김현상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찍는 카메라에서 카톡이 왔던 관계로... 그랬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ㅠㅠ

■ 추후 작업 예정 : 최신 주일 설교 영상, 사도행전 강해 업로드는 시간이 꽤 걸리므로 다음 주 중으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이번주 예정이었으나 생각보다 많은 수정사항과 버그들로 인해 설교 영상 및 다른 컨텐츠들의 업로드가 지연 되었습니다.

 

김명철집사 김명철집사 · 2019-02-22 17:13 · 조회 1028
전체 3

  • 2019-02-22 17:53

    내정보화면에서 이름 바꾸실 수 있습니다.
    직분이 부담스럽거나 실명이 부담스러운 분들께서는 바꾸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바꾸시고 제게 말씀 안해주시면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니 꼭 말씀해주세요~.


  • 2019-02-22 17:53

    비밀번호 수정화면 추가했습니다.(로그아웃, 내정보, 비밀번호 수정)
    - 비밀번호 수정은 카톡로그인 하신분은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고 PC에서나 혹은 회원 가입하신 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톡안에서 카톡로그인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2019-02-24 08:55

    네.감사합니다.


https://newsky.co.kr/
/?page_id=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