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우리교회 공지와 소식지!

제목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정식 오픈! 로그인해주세요(2019/02/17)

샬롬!^^ 하늘빛교회의 신규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오픈일정이 넉넉치 않아 설교 영상은 개발과정 중, 시간상의 문제로  다 올리지 못한점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설교들도 시일안에  업데이트 중이고, 다른 컨텐츠들도 채워갈 예정입니다.

아래를 눌러서 카카오톡 아이콘 하나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입 및 로그인 됩니다. 등록교인 분들은 필히 카톡 로그인해주세요.  그래야 다른 성도님들과 핸드폰에서 쉽게 모든 글을 카톡으로 공유하기 편합니다.

[여기를 누른 후 카카오톡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섬기시는 분들을 정식 회원으로 등급 업시키기 원하시면 이 글을 그 분께 카톡으로 공유하시고 위의 카톡 로그인 시키신 후 섬기시는 분 성함을 제게 말씀해주시면 정식회원으로 등급 업 해드리겠습니다.

 

■ 컴퓨터(https://newsky.co.kr)에서 홈페이지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자체 회원가입을 별도로 하시길 바랍니다. 카톡 또는 네이버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외우지 못하고 계시면 불편하니 자체 회원 가입하세요.  단, 자체 회원 가입시 주소,  이메일, 핸드폰 번호는 입력하지 마세요)

 

■ 새로운 홈페이지 주요기능 미리 살펴보기 ■

- 목장 체제 교회 운영을 위한 메뉴 및 게시판 구성: 담임목사님 기획

목장리더분과 목장원 분들이 알림, 공지, 나눔 글을 쓰고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 설교, 특송 등을 쉽게 공유함으로 복음을 확장하고 교회를 활성화시키며 전도활동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생방송 예배 실황, 설교 영상 업로드 알림, 교회 주요 공지 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기능은 추후 개별적으로 스마트폰에 셋팅해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생방송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핸드폰 기종마다 셋팅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제게 말씀해주세요)

- 등록교인, 미등록교인 등급을 부여하여 하늘빛성도님들만을 위한 게시물은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 SNS(카카오톡, 블로그, 밴드, 카카오스토리 등)에 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에서 PC보다 사용이 편리합니다.(PC버전도 동시에 사용 가능)

세상에 단 하나뿐인 하늘빛교회 홈페이지를 아름답게 가꿔나가고 은혜의 도구로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많은 기도와 노력과 활동도 부탁드립니다.

하늘빛관리자 하늘빛관리자 · 2019-02-17 23:11 · 조회 1077
전체 3

  • 2019-02-18 10:37

    홈페이지 제작이 쉬운작업이 아닌데 김명철집사님이
    이리 능력자인줄 미처 몰라뵈서 죄송합니다ㅋ~~^^
    주의 선한일을위해 달란트를 아낌없이 사용하시고 헌신과 애쓰심에 너무 감사드리고 영광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하늘빛 홈페이지를 통해 하늘영광 나타날수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 2019-02-20 07:40

    항상 앞장서서 이끌어가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2019-02-27 10:12

    이 홈페이지가 완성되기까지 많은 고생과 수고에 깊은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 모든 성도가 이제부터 편리하고 고마움속에 잘 활용하며 감사히 쓰도록 하겠읍니다
    감사합니다


https://newsky.co.kr/
/?page_id=1252